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비주얼베이직 코드를 활용하여 안드로이드 코드로 작성하기

0 추천
비주얼베이직 언어인데요.. 이 코드를 안드로이드로 돌리고 싶은데..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까요? ㅠㅠ
3D 입체 집 모양인데.. 터치한채 집 모양을 돌려보는건데요.. 어떻게하면 안드로이 코드로 바꿀 수 있을까요?

Dim f(100) As Long
Dim arrx(100), arry(100,) arryz(100) As Long
Dim PX, PY As Double
Dim rx, ry, rz As Integer

Private Sub Form_MouseDown(Button As Integer, Shift As Integer, X As Single, Y As Sigle)
 If Button = 1 Then
  Form1.CurrentX = X
  Form1.CurrentY = Y
 End If
End Sub

Private Sub Form_MouseDown(Button As Integer, Shift As Integer, X As Single, Y As Sigle)

 If Button = 1 Then

  Form1. Cls
  ax = (rx + (ry - X)) * 3.14159 / 180
  ay = (ry + (ry - Y)) * 3.14159 / 180
  az = rz * 3.14159 / 180

  For i = 1 To 39
   Call rotation(ax, ay, az, arrx(i), arry(), arrz(i), PX, PY)
   If f(i)  = -1 Then PSet (PX, PY) Else Line - (PX, PY)
  Next i
 End If
End Sub

Private Sub Form_Paint()
 Dim ax, ay, az
 Open "input.txt" For Input As #1
 Scale (-160, -100) - (160, 100)

 rx = 20
 ry = 10
 rz = 160
 ax = rx * 3.14159 / 180
 ay = ry * 3.14159 / 180
 az = rz * 3.14159 / 180

 For i = 1 To 39
  input #1, f(i), arrx(i), arry(i), arrz(i)
  Call rotation(ax, ay, az, arrx(i), arry(i), arrz(i), PX, PY)

  If f(i) = -1 Then PSet (PX, PY) Else Line- (PX, PY)
 Next i

End Sub

Sub rotation(ax, ay, az, X, Y, z, PX, PY)

 Dim x1, y1, z1, x2, y2, As Double
 x1 = X * Cos(ay) + z * Sin(ay)
 y1 = Y
 z1 = -x * Sin(ay) + z * Cos(ay)
 x2 = x1
 y2 = y1 * Cos(ax) - z1 * Sin(ax)
 PY = x2 * Cos(az) - y2 * Sin(az)
 PY = x2 * Sin(az) - y2 * Cos(az)

End Sub

비주얼베이직 언어인데요.. 이 코드를 안드로이드로 돌리고 싶은데..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까요? ㅠㅠ

3D 입체 집 모양인데.. 터치한채 집 모양을 돌려보는건데요.. 어떻게하면 안드로이 코드로 바꿀 수 있을까요?

(어려운 질문이긴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요즘 이거 때문에 미치겠네요....ㅠㅠㅠㅠㅠ)
martin_Mac (37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28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SDK안에 샘플소스가 있습니다. 3D도형 돌리는 샘플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버택스가 외부파일로 되어있다면 파싱하는부분을 만드셔야겠지요.

쉽게 구현가능하도록 오픈 라이브러리도 검색해보면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후최초 (2,980 포인트) 님이 2013년 5월 28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