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BufferedInputStream에서 입력이 있을때만 파일에 입력을 시작하고
무한루프에서는 BufferedInputStream에서 더이상 남은 입력이 없을때 또 다음 파일을 받기위한 신호를 보내고 루프를 벗어난다음
이렇게 받은 파일이 0바이트 이상일경우에만 스트림을 닫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C# 서버프로그램이 돌아가는 노트북과 핸드폰이 같은 wifi에서 작동할경우
파일이 왠만하면 99%확률로 정확하게 다 오는데
핸드폰이 LTE로 설정 되어있으면 중간중간 파일이 완전하지 못하게 전송되어
손상된 상태로 저장되는데 이것을 막을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