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이미지 자동 슬라이드와 게시판 파싱 질문

0 추천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를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지금 과제로 어플을 만들고 있는데 모르는 것이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1.게시판 파싱(?)<중요!>
게시판 내용이 사진으로 되어있는(?) 공지사항들을 외부에서 불러와 화면에 띠우는 게시판 파싱을 구현하고싶은데 이건 어떤 방법으로 구현해야 되나요??

2.이미지 자동 슬라이드
지금 하고 있는 과제에서 "이미지가 몇초간격으로 자동 슬라이드되고 그 해당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페이지로 가게 하는 것"을 구현할려고 하는데 책에 있는 예제를 보면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가 슬라이드되는것은 많이 있는데 이것말고 자동으로 몇초후에 이미지가 슬라이드되는 것은 어떻게 구현해야 되나요?(java class에 timer(?)소스코드를 추가해서 하면 될까요???)
큐큐 (16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11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1. HTML 파싱을 사용해서 가져오고 싶은 값을 재가공해서 사용합니다.

HTML 파싱 라이브러리는 대표적으로 jericho, jsoup 두가지가 있습니다.

 

2.

1) Chronometer를 사용해서 OnChronometerTickListener를 구현해서 원하는 타이밍에 슬라이드 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2) Handler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최초 시작시에 핸들러를 호출해주고 핸들러 안에서 handler.sendEmptyMessageDelayed()로 원하는 시간 간격을 정해서 구현할수도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타이머를 사용하셔도 될것 같고, 할수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캬옹이 (37,920 포인트) 님이 2016년 6월 13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