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3D 주사위 게임 앱 만들기 입니다~~~부탁드립니다.

0 추천
package com.example.dice;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android.R;
import android.hardware.Sensor;
import android.hardware.SensorEvent;
import android.hardware.SensorEventListener;
import android.hardware.SensorManager;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speech.tts.TextToSpeech;
import android.support.v7.app.ActionBarActivity;
import android.widget.TextView;

package kr.co.company.diceshaker;

public class DiceShakerActivity extends ActionBarActivity implements
   SensorEventListener, TextToSpeech.OnInitListener {
 private SensorManager mSensorManager;
 private Sensor mAccelerometer;
 private static int SHAKE_THRESHOLD = 3;
 private TextToSpeech mTts;
 private TextView mNumber;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View(R.layout.main);
  mNumber = (TextView) findViewById(R.id.number);
  mSesorManger = (SensorManager) getSystemService(SENSOR_SERVICE);
  mAccelerometer = mSensorManger
    .getDefaultSensor(Sensor.TYPE_ACCELEROMER);
  mTts = new TextToSpeech(this, this);
 }
 @Override
 protected void onResume() {
  super.onResume();
  mSensorManager.registerListener(this, mAccelerometer, SensorManger.SENSOR_DELAY_UI);
 }
 @Override
 protected void onPause() {
  super.onPause();
  mSensorManger.unregisterListeer(this);
 }
 @Override
 public void onInit(int status) {
  if(status != TextToSpeech.ERROR) {
   mTts.setLanguage(getResources().getConfiguration().locale);
  }
 }
 @Override
 protected void onDestroy() {
  if (mTts != null) {
   mTts.stop();
   mTts.shutdown();
  }
  super.onDestory();
 }
 
 private void generateRandomNumber() {
  Random randomGenerator = new Random();
  int randomNum = randomNumGenerator.nextInt(6) + 1;
  mNumber.setText(integer.toString(randomNum));
  mTts.speak(Integer.toString(randomNum)),TextToSeech.QUEUE_FLUSH, null);
 }
 
 @Override
 public void onAccuracyChanged(Sensor sensor, int accuracy) {
 }
 
 @Override public void onSensorChanged(SensorEvent event) {
 
  
  float x = event.values[0];
  float y = event.values[1];
  float z = event.values[2];
  
  
  float acceleration = (float) Math.sqrt(x*x+y*y+z*z)
    SensorManager.GRAVITY_EARTH;
 }
}

 

이렇게 소스하고

 

그림을 첨부 파일에 넣어두었는데 안되는거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Relativ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paddingBottom="@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android:paddingLef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Righ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Top="@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tools:context="com.example.dice1.DiceShakerActivity" >

 

<TextView

android:layout_width="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text="@string/hello_world" />

<ImagerView android:id="@+id/imageView1"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onClick="HandleClick"

android:sec="@drawable/dice3d160" />

 

 

</RelativeLayout>

 

이게 아닌가요??
미스터민 님이 2016년 6월 11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