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카메라가 아니라 안드로이드에 외부 UVCCamera를 달아서 거기서 받아온 영상 데이터를 Bitmap으로 전환시킨 뒤 영상처리를 한 다음 다시 SurfaceView 위에 올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 UVCCamera 에서 영상 데이터를 받아오는 라이브러리, 즉 코드는 GitHub 에 있는 Open Source 라서 건드리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Frame Buffer 로 접근하기는 힘들고 (setPreviewCallback 을 써보려고 했지만 Android 의 Camera 가 아니라 사용자가 만든 전혀 다른 클래스로 카메라를 동작시키고 있어서 쓰려면 setPreviewCallback 과 같은 기능을 가진 메서드를 정의해야 할 거 같습니다), 구글링이나 검색으로 찾아본 Bitmap bitmap=Bitmap.createbitmap(,,),
Canvas canvas = new(bitmap),
mySurfaceview.draw(canvas) 라는 순으로 bitmap 을 하나 만들어 봤는데 NULL 값만 들어옵니다.
Drawingcache(enabled)? BuildDrawingCache() 랑 똑같이 다른 뷰에서는 가능하지만 Surfaceview에서는 Null 값만 반환되는 현상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면
위에서 언급한 setpreviewcallback, canvas에 그리기, drawingcache 로 잡아오기, 세가지 방법 이외의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