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DaumMap does not support that two or more net.daum.mf.map.api.MapView objects exists at the same time

0 추천
MainActivity와 SubActivity 2개를 이용 중 입니다. 다음 지도API를 활용해 현위치 기반으로 지도를 받아오고 있는데요. 여기서 메인에서 해당 리스트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리스트에 맞는 좌표를 SubActivity로 보내주는 로직입니다. 여기서 Sub에서는 이를 받아서 onCreate()에서 mapview = new Mapview(); 맵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백버튼을 누르면 다시 메인으로 가고 다시 리스트 중 한개를 누르게 되면 에러가 뜨면서 앱이 종료됩니다. 에러는 동시에 2개 이상의 map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는 동시에 2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종료되고 새로운 맵을 만드는 로직인데도 해당 에러가 떠서 어떻게 처리해 줘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백버튼을 누르면 해당 액티비티가 자동으로 종료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mapViewContainer.removeAllViews();를 onDestory()에서 실행도 해봤는데 적용이 안되는건지 제가 코드를 잘 못사용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질문을 이해하기 힘드셨을수도 있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상혁 (490 포인트) 님이 2016년 8월 7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