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RCT 쪽 소스를 참조하시던지. 아래의 단계를 직접 구현 하시면 될 겁니다.
1. 화면 정보 가져오기
- 화면의 경우 롤리팝 부터 MediaProjection api 가 추가 됐습니다.
이전 버젼도 불가능한 건 아니나. 단말별로 특성이 다르고, 공식 API가 아니라.. 상황에 따라 루팅을 하지 않으면 화면 정보를 못 구할 수도 있습니다.
2. 화면 정보의 경우 용량이 크니 H264 같은 것으로 압축해야 합니다.
- 이건 젤리빈부터 추가된 MediaCodec을 사용해야 합니다. ffmpeg등을 이용해서 하는것도 가능은 하나. 실시간이라 성능상 HW코덱 연동이 되는 MediaCodec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3. 전송 하기(PC에서 받는 형식에 따라 필요시 TS나 FLV로 muxing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RTSP로 전송할 경우 굳이 muxing 할 필요가 없구. RTP로 전송을 할 경우 TS, RTMP로 전송시 FLV로 muxing 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PC에서 어떤 형식을 지원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