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google git에서 받은거 실행하는게 왜이리 안되는거죠..

0 추천

https://github.com/xsoh/Etar-Calendar 여기서 소스코드를 다운받아서 이걸 중심으로 어플 만드려고하는데 이클립스에서 도무지 실행되지않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ws.xsoh.etar&hl=ko 플레이 스토어 주소입니다)

appcompat v7이 필요하다고 해서 구글링해서 skds에서 찾아서 달고 에러나는거 고치고 있는데 R.에 관한건 하나도 못잡더라고요. Clean시키고 이클립스 여러번 껐다 켜보는것도 당연히 해봤습니다.

 

예전에버전에서만 되는건가 해서 버전도 낮춰보고 올려보기도 하고... 왜 git에서 바로 다운받은 상태로 뭔가 진행이 안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실행할수있나요? 아니면 최소한 무엇을 참고하면서 해야 실행시킬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에스나 (22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5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것입니다. 제일 무난한 방법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하는 것이고 제가 생각하는 추천방법도 그렇습니다. 굳이 이클립스를 써야만 하는 이유가 있으시다면 build.gradle을 열어 build tool과  Api의 버전을 맞추어 주고 dependency 부분에 있는 관련된 라이브러들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셔서 libs폴더 밑으로 집어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spark (227,83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5일 답변
spark님이 2016년 10월 6일 수정
참 해당 프로젝은 submodule로 이루어 졌던데, git clone 할 때 sub module들도 다 해주셔야 할 겁니다. 해당 git 페이지에 어떻게 하라고 가이드가 있던데요. 그걸 먼저 꼼꼼히 체크해 보세요.
독학하는 중이라 생소한 단어들이 많지만 실마리를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몇일째 다른 방법도 생각해보고 해도 이 파일을 실행시켜야 일이 좀 진행될것같아서 알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