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로그인 연동 데이터 가져오기 질문입니다.

0 추천
facebook 로그인 연동에 성공하고 WeChat 로그인 연동을해서 사용자정보를 가져오려 하는데.

facebook과 다르고 정보가 많이 부족하더군요,

개발자 아이디를 받았는데 developer 사이트가 중국어라 이해가 잘안됩니다.

경험자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글 남깁니다.

1. weChat도 facebook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login버튼이 제공되나요?

2. Android Studio 에서 통합 SDK를 사용하는 방법 (SDK를사용하여만 되는지 아니면 Gradle로 쉽게 사용가능한지)

3. 기초적인 튜토리얼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

 

wechat 연동해보신분은 적을거라 생각은 됩니다만 ㅜ 정보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네요..

아시는분 꼭좀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조언이라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R0R0 (2,61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5일 질문
R0R0님이 2016년 10월 5일 수정

2개의 답변

0 추천
 
채택된 답변
Wechat을 비롯하여 weibo 등 API문서들이 중국어 문서로 대부분 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api키를 얻기위해서 중국 내 허가 된 기업 정보를 넣어야 승인이 되는걸로 알구있습니다. (1년정도 전에 해봤던 부분이라 지금은 다를 수도 있겠네요)
ShakeJ (6,32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5일 답변
R0R0님이 2016년 10월 13일 채택됨
0 추천

저는 중국 상하이에서 웹 및 앱을 개발 중입니다.  저는 중국어는 이해가 되지만 기술적으로 좀 이해가 안되는 분분이 있습니다.혹시 도움 필요하시면 연락 주십시요.

저는 어느 정도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중국에 회사도 있고해서 필요한 자료는 다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위쳇을 비롯한 여러 사이트들의 제3자 로그인 방식으로 간단하게 연결해 주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http://open.51094.com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참고해 보세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7년 6월 18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