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자이로스코프 값 얻기 질문입니다.ㅠㅠ

0 추천

 방향 센서 값 읽기 코드 참고해서 만들었는데, null값만 나오고 터집니다 ㅠㅠ 코드 보시고 문제점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mainactivityListener

나휜 (14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14일 질문

2개의 답변

0 추천
SensorListener 에 MainActivity 를 상속받지 않아도 되지 않나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6년 10월 14일 답변
0 추천
자이로센서 관련해서는 사용해본적이 없지만, 코드만 보면 에러가 날만 합니다.

SensorListener라는 클래스가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저리 되면 해당 클래스의 ox, oy, oz는 null 이라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보세요.

1. MainActivity에 implements SensorEventListener 을 추가하세요.

2. SensorListener 의 함수 두개를 그대로 복사해서 MainActivity에 붙여넣기 하세요.

3. sm.registerListener(), sm.unregisterListener() 의 첫번째 인자로 this를 넘기세요.

4. gyroL 관련 코드는 지우시고 SensorListener 클래스도 삭제하세요.
바램 (19,650 포인트) 님이 2016년 10월 14일 답변
맞아요 null값이 떠서 안되는거였는데  답변대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거는 제거 리슨이벤트 부여했는데 그러면 갑이 변할때마다 리슨이벤트 작용해야되는거 아닌가욥?
왜 그쪽 부분이 안먹었는지 좀 가르쳐주세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