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을 하다보면 어떤 특정한 처리를
메소드나 클래스가 하도록 넘겨주잖아요?
------------------------------
...
...
...
canvas.drawCircle(...);
canvas.drawBitmap(...);
if (...)
{
...
...
..
}
else if (...)
{
...
...
...
}
switch(...)
{
...
...
...
}
------------------------------
보통 위와 같은 코드들이 있다고 치면,
위 코드들을 모두 한 메소드에 집어넣어서
그 메소드를 호출하는 방식을 사용하잖아요?
아래처럼 말이죠.
------------------------------
...
...
otherProcess(canvas, paint, 300, ......);
...
...
------------------------------
근데 솔직히 거대한 프로젝트가 아닌 이상,
첫 번째 방법으로 하던지 두 번째 방법으로 하든지
성능이나 속도가 별로 차이가 없지 않나요?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무식하기 때문에
이런 질문을 하는 것 같습니다 ... 죄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