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하나 만들고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비트맵을 약 1500 x 1500 크기로 2개의 비트맵에 대하여 캔버스에 그려주고 있습니다.
비트맵 맨 앞면에 덧칠할 수 있게 패스를 캔버스에 그려주고 있습니다.
총 비트맵 1장, 비트맵 1장, 패스를 캔버스가 그립니다.
정리하자면, 캔버스에 총 비트맵 2장, 패스를 그려주게 됩니다.
근데 패스를 그릴 때마다, 계속 안드로이드의 기기가 느려지는데
이 현상을 어떻게 없앨 방법이 없을까요 ?
누구 말로는 SurfaceHolder를 쓰면 된다고는 하던데
SurfaceHolder는 3D 렌더링할 때만 쓰이는거 아닌가요 ?
고수님들, 선생님들 간단한 팁이라도 좋으니
이 느려지는 현상 .. 없앨 수 있는 방법좀 없을까요 ???
SurfaceHolder쓰면 정말 느려지는 현상이 사라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