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에서 이미지를 선택해서
node.js서버로 업로드 하고싶습니다.
//이미지
File file = new File(absolutePath);
FileInputStream fs = new FileInputStream(file);
Log.d("메시지", "파일 : "+file);
try {
// opening boundary line
ds.writeBytes(twoHyphens + boundary + CRLF);
ds.writeBytes("Content-Disposition: form-data; filename=\""
+ "bitmap.jpg"
+ "\""
+ CRLF);
ds.writeBytes("Content-Type: " + "image/jpg" + CRLF);
ds.writeBytes(crlf);
// create a buffer of maximum size
int bytesAvailable = fs.available();
int maxBufferSize = 2048;
int bufferSize = Math.min(bytesAvailable, maxBufferSize);
byte[] buffer = new byte[bufferSize];
// read file and write it into form...
int bytesRead = fs.read(buffer, 0, bufferSize);
while (bytesRead > 0) {
ds.write(buffer, 0, bufferSize);
bytesAvailable = fs.available();
bufferSize = Math.min(bytesAvailable, maxBufferSize);
bytesRead = fs.read(buffer, 0, bufferSize);
}
// closing CRLF
ds.writeBytes(crlf);
}
catch(Exception e) {
Log.e(TAG, "AndroidUploader.writeFormField: got: " + e.getMessage());
}
// 전송 데이터 끝 표시
// DataOutputStream에 twoHyphens + boundary + twoHyphens + lineEnd 로 끝을 알려준다
ds.writeBytes(twoHyphens + boundary + twoHyphens + this.crlf);
ds.flush();
ds.close();
이렇게 서버로 이미지를 보내면..
파일이 조금 받아지다가 서버의 콘솔창이 깨져버립니다.
어디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