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Canvas를 이용한
Bitmap 이미지를 그려내는 코드를 짜는 중입니다.
그런데, 그냥 그리는게 아니라,
사이즈를 줄였다가 늘였다가를 반복하는
코드를 만들고 있는데요.
사이즈를 변화 시키지 않는 상태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사이즈를 늘였다 줄였다를
시작하는 순간 화질이 급격하게 안좋아지더군요.
코드는 아래와 같이 되어 있어요.
Bitmap image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wood);
image = Bitmap.createScaledBitmap(image, (int)radius*2, (int)radius*2, true);
canvas.drawBitmap(image, moveX1-radius, moveY1-radius, null);
if(...)
++radius;
else if(...)
--radius;
원인과 해결 방법을 둘 다 알고싶습니다.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