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링도 해보고 여기저기서 봤는데 결국 실패했네요;;;
찾아보다가 보니 cocos2d-x 2.x 는 자바 코드를 바꿔주는거 같고,
cocos2d-x 3.x 는 c++ 코드에서 바꿔 주는거 같던데요
음.. 제가 3.4를 사용해서 c++ 코드에서 변경하는걸 주로 해봤는데 안되길래
자바코드에서도 바꿔봤는데 결국실패 ㅠㅠ;;
압축파일도 압축률 0으로 했었구요.
해당 경로에 파일도 제대로 있었습니다.
c++ 코드는 http://discuss.cocos2d-x.org/t/android-apk-expansion-files-with-cocos2d-x-v3/16922 여기 참고해서
AppDelegate.cpp에서 시작할때 한번만 해보고, 스프라이트 로드할때마다 해봤는데 결국 둘다 안되더라구요
자바소스 변경은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8573096/android-obb-zip-loading-cocos2dx 여기 참고해서
Cocos2dxHelper.java, Cocos2dxMusic.java, Cocos2dxSound.java 을 수정했었습니다.
그런데 경로 변경이 지정이 안되었는데 어떤 코드를 수정해도 assets 폴더에 리소스를 압축안하고 넣으면 되더라구요.
왠지 저런 경로 변경 코드가 들어가면 assets 폴더에 리소스가 있어도 안읽어와야 할거같은데요;;;
확장 apk를 성공해보신분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한 소스를 썼는데 글이 길다고 올라가지않아서 지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