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지금 컴퓨터 서버와 안드로이드 소켓통신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했습니다.
( 온도, 습도 등을 나타내고 기기를 제어하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돌아가는데 큰 지장은 없지만 좀 더 알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구현한 통신소스의 구조가 소켓연결시 ClientThread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받습니다.
그리고 받은 데이터를 MainActivity의 static 변수에 저장한 다음 각각 클래스-액티비티에서 스레드를 돌려서 매 5초마다 MainActivity의 static 변수들을 가져다가 최신화해주는데 이게 정상적인 구조인가요?
아시기 쉽게 그림으로 그려봤는데 여기서 str1, str2, str3는 중복될 일이 없구요.
글을 잘 못썼는데, 요점은 통신으로 받아온 데이터를 어떤 방법으로 각각의 액티비티에 뿌려주는 것이 효율적인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