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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ake통해서 .cpp파일과 헤더들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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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ake통해서 .cpp파일과 헤더들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방법?>

 

기존의 안드로이드 프로젝트가 있고요, 그 안에서 .cpp파일과 헤더파일들을 빌드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projects/add-native-code.html?hl=ko  < 이 링크를 많이 알려주시는데

따라서 열심히 해봤지만. 샘플을 import해서 Hello를 찍는 것 까진 하겠는데, 기존에 있는 코드를 활용할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ㅠ.. 가져다 쓰고 싶은 코드가 d-library라는 라이브러리들 중 일부 cpp파일과 헤더입니다.

해결 방법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초보초보왕초보 (110 포인트) 님이 2017년 2월 28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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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ibrary 가 뭔지 검색해도 잘 안나와서, 일반적으로 설명 드리면, 

 window기반이면 linux 기반으로 포팅을 먼저하셔야 하구,

 linux 기반이고, 드라이버 의존성이 적은 소스라면, Cmake파일에서 하는 일과 동일한 일을 

Android.mk에서 하도록  수정해 주시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수정 법은   helloworld 예제의  jni 폴더 위치에 해당 라이브러리를 복사해 넣고,

Android.mk 파일을 수정하여,

LOCAL_SRC_FILES 에 d - library 에 빌드시 사용하는  c, cpp 파일 정보를 다 적구 

LOCAL_C_INCLUDES 에 d - library 에 빌드시 사용하는 헤더 파일 디렉토리 경로를 적구

LOCAL_CFLAGS 에 컴파일 시 사용하는 옵션을 적고,

LOCAL_LDLIBS 에 링크시 사용하는 옵션과 

 소스에서  libc.so, liblog.so 에 있는 심볼을 사용할 경우 

 -lc -llog 같은 것을 추가 해 주신 후 빌드하면 됩니다.

(빌드 시 에러가 날 수 있으며, 이건 로그 보고 맞춰 주셔야 합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7년 2월 28일 답변
2017년 2월 28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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