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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ㅠㅠ 안드로이드 opengl 랜더링용 canvas bitmap 텍스쳐 퀄리티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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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map bitmap = Bitmap.createBitmap(256, 256, Bitmap.Config.ARGB_8888);

Canvas canvas = new Canvas(bitmap);

해서 canvas로 글자가 적힌 (다른부분은 투명) 이미지파일 그린다음에

이 bitmap을 opengl 텍스쳐로 사용하고있는데요,

720x1280 크기의 핸드폰에서는 깔끔하게 제대로 출력이 되는데

다른 해상도에서는 깔끔하지가 않네요..

뭔가 좀 글씨 테두리부분이 더 어둡게 나오네요 ㅠㅠㅠㅠ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도와주세요..

 

아, canvas는 ARGB포멧 opengl은 RGBA포멧인걸 알고

전환도 해주는데요

for(int i=0; i<pixels.length; i++){
             ib.put(pixels[i] << 8 | pixels[i] >>> 24);
         }

이렇게 했스빈다.

이걸 안하면 더 지저분하고, 해도 덜할뿐이지 여전히 지저분하네요 ㅠㅠㅠ
익명사용자 님이 2017년 7월 11일 질문
2017년 7월 11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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