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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프래그먼트 쉐이더 입력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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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대로 프래그먼트 쉐이더에 입력값을 줘서 사용자 임의로 색을 줄 수 있나요? 쉐이더 코드 자체에서 밖의 변수로 받은 값을 넣으려고 하니 잘 되지 않습니다.
익명사용자 님이 2017년 7월 12일 질문

1개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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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입력을 주는 쪽에서는 glUniform3fv() 메서드를 통해 RGB 세 값을 FloatBuffer 형태로 전달하면 되고, 입력을 받는 shader 쪽에서는 uniform 키워드를 통해 vec3 형태로 받으면 됩니다.
옵티마이코드 (1,200 포인트) 님이 2017년 7월 13일 답변
간단히 예시를 볼 수 있을까요? glUnifrom3fv를 이용해서 값을 넘겨주고 쉐이더에서 uniform vec3 Color 이런식으로 쓴다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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