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해결해보려했으나 도무지 해결되지 않아
질문을드립니다 ㅜㅜ
제가지금 교육용게임을 만들고있습니다.
O, X 퀴즈를 맞추는 단순한 게임인데요
제가 문제를 30개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게임화면을 들어갈 때마다 30개의 문제중 랜덤으로 10문제를 뽑아 순서대로 출력이 되야합니다.
구글링을 통하여 텍스쳐를 초기화 하는 방법이나 지우는 방법 여러가지를 검색하여 시도해보았으나
이문제가 해결되지가 않습니다.
기존에 제가 해결했던 방법은 아예 openGl써피스뷰를 재생성하는 방법이었습니다.
현재프로그램은
화면에 그려질 객체생성 -> 객체초기화(이때랜덤으로 10문제가선택됨) -> 이미지로딩 -> 객체와 이미지 바인딩 -> 출력
이런식으로 작성이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의 치명적인 단점은 계속 쓰레드가 생성되다보니 핸드폰에 부하가걸려 게임에서 프레임드랍이 발생하였습니다.
openGl이 시작될때 매번 이미지를 갱신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ㅜㅜ
혹은 openGl써피스뷰의 OnDrawFrame쓰레드를 종료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여쭙습니다.
제발 간단한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