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는 지금 유니티에서 작업중입니다. 유니티에서 게임을 실행하고 결과를 프린터로 출력하고 싶은데, 게임화면을 캡쳐해서 저장하는데까지는 되는데 인쇄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인쇄하는 기능이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코드를 따라 했는데,
private void doPhotoPrint() {
PrintHelper photoPrinter = new PrintHelper(getActivity());
photoPrinter.setScaleMode(PrintHelper.SCALE_MODE_FIT);
Bitmap bitmap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droids;
photoPrinter.printBitmap("droids.jpg - test print", bitmap);
}
의
getActivity()
R.drawable.droids
두군데가 에러고, bitmap이 아닌 유니티에서 intent로 파일정보를 던져주면 그걸 출력하고 싶습니다..
파일 경로정보를 아무래도 string으로 보내는데 파일경로를 찍었을때 안드로이드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예시 uri 형식과 다른것같습니다. 그래서 이게 맞는지도 잘 모르겠고..
그리고 printBitmap의 첫번째 인자의 이름은 중요하지 않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