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하드디스크가 날아갔는데요. settings파일 관련 에러.. [closed]

0 추천
날아간 하드가 SDK 파일을 저장하는 폴더였거든요, 스튜디오는 SSD에 넣구요.

근데 SSD도 128기가짜리라 여기 저장하는건 무리인거같아, 스튜디오는 삭제하고..

 

새로운 HDD에 스튜디오랑 SDK경로까지 다시 해서 설치했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있던 프로젝트 폴더를 열면 처음에는 SDK경로가 지정된 경로랑 다르다고 뜨고(당연하겠지만), 제가 새로설치한 경로까지 잡아주더라구요.

 

여기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스튜디오로 실행하고 그래들을 패치한 다음에 이벤트 로그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뜹니다.

 

오전 9:22 FileNotFoundException: Unable to read anonymization settings, not reporting any values: D:\analytics.settings (지정된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저 D드라이브가 날아간 하드디스크이구요. 저 analytics.settings파일이 뭔가요??

일단 디바이스 연결하고 실행하면 문제는 없습니다만.. 그냥 무시하고 사용하는건지 아니면 뭘 잡아줘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ㅜ

 

스튜디오 새로 설치하고 세팅해줘야할 것이 있나요?

기존 분이 사용하던 컴이라 제가 갖고있는건 프로젝트폴더들이랑 배포용 앱키정도인데 뭘 해줘야하는지..

 

(__)
질문을 종료한 이유: 답이 없어서!
겸군님 (1,900 포인트) 님이 2017년 10월 12일 질문
겸군님님이 2017년 12월 15일 clos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