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블루투스 관련 프로젝트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0 추천
우선 만들고자하는 앱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단 주요 기능은 특정기기(어떤 센서)로부터 데이터를 받아 그 데이터를 이용하여 만드는 앱입니다.

블루투스는 처음이라 막막합니다. 데이터의 형태는 단순한 숫자입니다.

 

폰간의 블루투스 연결이 아닌 특정 센서가 달린 기기와의 연결이라 그런지 더욱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알아야할것이 많을 거 같은데 ... 공부할거나 ....  조언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특정기기로부터 데이터를 받는 앱을 개발하려면

적어도 개발하는 스마트폰과 그 기기간의 연결(페어링)이 이루어저야하지 않나요 ?

문제는 지금 가지고 있는 기기의 정상 여부도 모른다는 점입니다 ... (업체에서 만들어준 기기)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키면서 기기에 이름이 나오고 연결을 하면 그때야 모라도 할수 있지 않나 합니다.

 

지금 기기를 키고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감지 목록을 봐도 나타나지가 않는데 기기의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요?

경험 있으신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런 프로젝트는 초급자가 하기에 적당한 난이도 인가요 ?
Hui (590 포인트) 님이 2013년 6월 20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