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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의 cardboard의 onDrowEye 에대하여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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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로 가상 오브젝트 생성까지 했는데 왼쪽과 오른쪽이 움직이는 속도가 달릅니다

지금 제가 있는 문제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중심 에서 부터 왼쪽 끝까지는 잘 움직이는데

오른쪽이나 위나 아래 방향으로 움직이면 양안시차로 인해 겹쳐 보여야 할것이 두개로 보이고 오른쪽이 먼저 벽 밖으로 나가집니다.

해결할 방법좀 가르쳐 주실 수 있나요??

@Override
public void onDrawEye(Eye eye) {
    GLES20.glClearColor(255.0f, 255.0f, 255.0f, 1.0f);
    GLES20.glClear(GLES20.GL_COLOR_BUFFER_BIT | GLES20.GL_DEPTH_BUFFER_BIT);

    Matrix.multiplyMM(mtxView, 0, eye.getEyeView(), 0, mtxView, 0);

    float[] mtxModel = new float[16];
    Matrix.setIdentityM(mtxModel, 0);
    //Matrix.scaleM(mtxModel,0,0.5f,0.5f,0.5f);
    float[] mtxtans = new float[16];
    Matrix.setIdentityM(mtxtans,0);
    Matrix.translateM(mtxModel,0,0.0f,0.0f,-5.0f);
    //Matrix.multiplyMM(mtxModel,0,mtxtans,0,mtxModel,0);

    //Matrix.multiplyMM(mtxView,0,mtxView, 0, mtxtans,0);

    mtxProj = eye.getPerspective(0.01f, 100.0f);
    cube.draw(mtxProj, mtxView, mtxModel);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Frame(Viewport viewport) {
    Matrix.setLookAtM(mtxView, 0,
            0.0f, 0.0f, 0.01f,
            0.0f, 0.0f, 0.0f,
            0.0f, 1.0f, 0.0f);
}
호잼 (230 포인트) 님이 2017년 11월 16일 질문
호잼님이 2017년 11월 16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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