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dialogfragment에서 asynctask 데이터 모두 파싱 후 뷰가 보이도록 설정 가능한가요?

0 추천

dialogfragment에서 asynctask로 데이터 파싱 할 때 onCreateView에서 데이터 모두 파싱 후 뷰가 보이도록 설정 가능한가요?

지금은 파싱되면서 늘어나는 데이터가 순차적으로 보이게 되는데 한번에 보일 수 있게끔 데이터 모두 파싱 이후 보여질 수 있도록 구현할 수 있나요? 

sj6071 (620 포인트) 님이 2017년 12월 6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protected void onPostExecute(Long result) {
    
}

이 함수가 뷰를 업데이트 하는 함수입니다.

asynctask doInBackground에서 파싱을 하고 result를 넘겨주면 onPostExecute에서 전달받은 값으로 뷰를 세팅하면 됩니다.

데이터 타입은 사용하시는 타입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https://developer.android.com/reference/android/os/AsyncTask.html

공식 사이트 참고하세요

캬옹이 (37,920 포인트) 님이 2017년 12월 7일 답변
onPostExcute에서 뷰를 업데이트 해주는데요,
뷰가 업데이트 될 때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게 되잖아요.

이렇게 되면 뷰페이저에서 기존에 높이가 0에서 데이트가 업데이트 되며 100으로 늘어난다고 보면 그 늘어나는게 보이는거 없이 한번에 100으로 나오게 할 수 는 없나요?
뷰를 업데이트 하는 부분의 소스를 알려주시면, 답변 드리기가 수월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