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OpenGL ES 1.0 기반으로 짜여진 그래픽이 있는데 이게 픽셀 하나하나를 그려 전체 모델을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문제는 개발 목표로 보다 고화질의 그래픽을 출력하는것이 있는데, 고화질로 출력하고자 하면 현재는 그리는 픽셀 수를 늘려
보다 깨끗해보이는 그래픽을 출력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근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4만개 바이트 배열을 한번 그리는 것도
상당히 latency 가 생기더라고요. 그리는 픽셀 하나하나를 섞어 그려주는 라이브러리나 함수등이 있으면 좋을텐데..
방법이 없을지.. 선배님들께 조언 구해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