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포코팡류 게임제작 질문드립니다.

0 추천

포코팡류 게임을 만들다가 보석배치는 대충됬는데 터치이벤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밑에는 소스코드입니다.

피드백좀 부탁드리겠습니다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setContentView(new ImageView(this));

       ImageView mainView =new ImageView(this);
       FrameLayout frame=(FrameLayout)findViewById(R.id.mainLayout);
       frame.addView(mainView,0);

    }

    public class ImageView extends View {
        private Thread mThread;
       // private Bitmap coin01;
        int max=7;
        int max2=6;
        Bitmap[][] imgs=new Bitmap[max][max2];


        public ImageView(Context context){
            super(context);
           // int width=90;
           // int height=80;
            int random;
            OnTouchListener mTouchListener=new OnTouchListener()
            {
                public boolean onTouch(View v,MotionEvent event)
                {

                    return true;
                }

            };




            Resources r=context.getResources();
           // coin01=BitmapFactory.decodeResource(r,R.drawable.coin01);
            //coin01=Bitmap.createScaledBitmap(coin01,(int)(coin01.getWidth()/1.5),(int)(coin01.getHeight()/1.5),true);

            for(int i=0; i<max; i++)
            {
                for(int j=0; j<max2; j++) {
                    random = (int) (Math.random() * 4);
                    imgs[i][j] = BitmapFactory.decodeResource(r, R.drawable.coin01 + random);
                    imgs[i][j] = Bitmap.createScaledBitmap(imgs[i][j], (int)(imgs[i][j].getWidth()/2.5), (int)(imgs[i][j].getHeight()/2.5), true);
                }
            }




        }

        protected void onDraw(Canvas canvas){
            super.onDraw(canvas);
            int x=canvas.getWidth()/2-345;
            int y=canvas.getHeight()/2-10;

            int dump=canvas.getHeight()/2-5;
            for(int j=0; j<max2; j++) {
                for(int i=0; i<max; i++) {
                    y = dump;
                    if (i % 2 == 1) {
                        y -= 45;
                    }
                    canvas.drawBitmap(imgs[i][j], x, y, null);


                    x += 96;
                }
                x=canvas.getWidth()/2-345;
                dump+=100;

            }


            //canvas.drawBitmap(coin01,x,y,null);
        }
 
lamer12345 (120 포인트) 님이 2018년 4월 17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