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com.book.minipangkakao;
import java.util.Timer;
import java.util.TimerTask;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graphics.Color;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os.Message;
import android.os.PowerManager;
import android.os.PowerManager.WakeLock;
import android.os.SystemClock;
import android.view.Window;
import android.view.WindowManager;
import android.widget.TextView;
import android.os.Handler;
import android.app.ProgressDialog;
import android.widget.ProgressBar;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android.widget.Toast;
import android.view.View;
public class MySubActivity extends Activity {
MainView mainView;
private WakeLock wl;
ProgressBar progress01;
Button btn01;
TextView tvi;
//private Context thisActivity = (Context)this;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getWindow().setFlags(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WindowManager.LayoutParams.FLAG_FULLSCREEN);
setContentView(R.layout.main);
PowerManager pm = (PowerManager)this.getApplication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POWER_SERVICE);
wl = pm.newWakeLock(PowerManager.FULL_WAKE_LOCK, "gamelock");
wl.acquire();
int ScreenWidth = getWindowManager().getDefaultDisplay().getWidth();
int ScreenHeight = getWindowManager().getDefaultDisplay().getHeight();
mainView = (MainView)findViewById(R.id.main_view);
mainView.Init(ScreenWidth, ScreenHeight, this);
TextView tvi = (TextView)findViewById(R.id.textView1); //텍스트뷰 가져오는부분
//게임시작 버튼 및 프로그래스바 부분
progress01 = (ProgressBar)findViewById(R.id.progressBar01);
btn01 = (Button)findViewById(R.id.button1);
btn01.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if (v == btn01){
new Thread(new Runnable(){
public void run(){
progress01.setProgress(0);
progress01.setMax(100);
for(int i = 0; i<= 100; ++i){
progress01.setProgress(i);
SystemClock.sleep(100);
}
//Toast.makeText(MySubActivity.this, "Time over",
//Toast.LENGTH_SHORT).show();
}
}).start();
}
}
});
//여기까지
tvi.setText("Score : "+MainView.score);
}
//private class mHandler extends Handler{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Toast.makeText(thisActivity, "Month changed.", Toast.LENGTH_SHORT).show();
//}
//}
}
==========================================================================================
액티비티 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xml은 길이제한으로... relative 레이아웃입니다)
우선 mainview는 게임 부분이고, 게임시작버튼 부분과 progressbar, 점수를 출력하는 textview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앱을 실행시켜보면 레이아웃이 우선순위 없이 다 실행이 되는데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게임을 할 수
없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