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firebase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앱에서 csv파일내용을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추천

검색한 약이 무슨 약인지 알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보고자 친구3명과 함께 프로젝트중입니다.

그런데 Firebase에 csv를 어떻게 올려서 검색이 가능하게 만들지 모르겠어요  

제가 구한 csv파일은 이런식으로 20000개 정도의 행으로 아래 처럼 되어있습니다.  

 

 

4주정도 공부했는데 쓸데없이 유튜브에 채팅앱만 따라 만들고 원래 프로젝트인 약검색기능은 아직도 성과를 못내고 있내요ㅠㅠ  살려주세요.

 

OneByteSir (180 포인트) 님이 2018년 8월 22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파일로 사용하는 방법

1. Firebase 의 Cloud Storage 에 csv 파일을 올려둔다.

2. 앱에서 최초 1번 혹은 버전 관리하여 해당 csv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3. csv 파일에서 검색하는 기능을 구현하던지 csv 파일을  db 혹은 메모리화 시켜서 검색하던지 한다.

 

Firebase Database 사용하는 방법(realtime database 혹은 cloud firestore)

1. csv 파일을 json 화 시킨다. (손으로 직접 하던지, 프로그램을 짜던지)

2. json 화 된 데이터를 firebase database 에 저장한다.

3. 앱에서 firebase database 를 사용하여 검색한다.
원조안드로이드 (58,190 포인트) 님이 2018년 8월 22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