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OpenGL es2.0 오브젝트 로드와 버텍스 추가 질문있습니다.

0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obj를 로드 한 후 렌더링하기 전에 버텍스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쉽게 설명드리자면 로드한 오브젝트의 (1, 0, 0) 과 (2, 0, 0)사이에 (1.3 , 0, 0), (1. 6, 0, 0) 이런식으로 버텍스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뒤 주변 버텍스들과 어우러지게 해서 삼각 메쉬를 만들어서 색을 입혔을 때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하고 싶은데 이게 가능할까요? 현재 진행중에 있는데 역시 제대로 된 삼각 메쉬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모양이 일그러지거나 삐져나오거나 합니다..

만약 이게 불가능하고 무조건 모델링 다시 해서 넣어야 한다면 여러색상을 히트맵 처럼 오브젝트에 적용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 까요?

현명한 방법이나 팁을 얻고자 질문 올립니다.
원펀치맨 (2,860 포인트) 님이 2018년 8월 30일 질문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