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https가 적용되지않은 사이트의 웹뷰 어플은 스토어에 등록이 안되는건가요?!

0 추천

제가 어제 간단한 웹뷰가 적용된 어플을 하나 등록하였습니다.

 

기능은 푸쉬기능을 핑거푸시라는 소스를 이용해서 적용하엿습니다.

 

그러나 문제: 기기 및 네트워크 악용 정책 위반  정책위반으로 인해 앱 등록이 취소가

되었습니다. 

 

내용으로는 

 

사용자의 기기, 기타 기기 또는 컴퓨터, 서버,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서비스(기기에 설치된 기타 앱, Google 서비스, 승인된 이동통신사 네트워크를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방해하거나, 작동에 지장을 주거나, 손상시키거나, 무단으로 액세스하는 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앱이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또는 API에 액세스하거나 이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앱에서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방법으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수익화 또는 액세스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튜브랑은 관련없는 어플이고요 

혹여나 해당 웹사이트가 인증서가 적용이 되지 않앗다는것이 문제가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ㅠ

 

롯데삼성sk (140 포인트) 님이 2018년 10월 18일 질문
이런 경우는 구글에 이메일을 보내셔서 정확한 이유를 알고싶다고 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고 빠른 것 같네요. 간혹은 구글측 실수로 인해서 앱이 릴리즈 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만약 그런 경우라면, 구글에 조치를 요구하시는 것이 맞을 것 같구요.
api level 26 이상 맞나요 ?
결국에는 로딩화면을 추가해서 어플을 등록하였습니다.
단순 웹뷰만띄우는건 구글콘솔에서 필터링이 되나봐요ㅜ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