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또는 Bitmap 이미지도 사용하지 않는데 App을 장시간 실행하고 있으면
OpenGLRenderer: GL error: Out of memory!
OpenGLRenderer: GL errors! frameworks/base/libs/hwui/renderthread/CanvasContext.cpp:550
라는 에러메세지와 함께 안드로이드 단말기가 재부팅 됩니다. (모바일폰이 아닌 전용 단말기)
Runtime.getRuntime().totalMemory() 를 이용해서 메모리 사용량을 체크해봐도 증가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오류가 발생하는 시간도 일정치 않아요. (빠르면 20분, 길면 71시간, 보통 16시간 이상)
이 문제로 며칠째 고생하고 있는데 해결책이 보이지 않네요.
화면은 Activity 하나에 Fragment로 화면을 좌/우로 분할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TextView 몇개로 이루어진 화면인데 이런 증상이 나오네요.
비슷한 경험이 있더나 아무 말씀이라도 해주시면 참고하여 다시 점검해보겠습니다.
아무말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