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ConnectThread extends Thread{
public void run () {
String ip = m_etInputIP.getText().toString();
int port = Integer.parseInt(m_etInputPort.getText().toString());
try {
//소켓생성
InetAddress serverAddr = InetAddress.getByName(ip);
socket = new Socket(serverAddr, port);
//입력 메시지
String sndMsg = message.getText().toString();
Log.d("==============", sndMsg);
//데이터 전송
PrintWriter out = new PrintWriter(new BufferedWriter(new OutputStreamWriter(socket.getOutputStream())), true);
out.println(sndMsg);
//데이터 수신
BufferedReader input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getInputStream()));
String read = input.readLine();
//화면 출력
mHandler.post(new msgUpdate(read));
Log.d("==========", read);
socket.clos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메인액티비티에서 코딩한 소켓통신인데 이걸 이용해서 다른 액티비티에서 버튼 클릭 이벤트로 서버 쪽으로 소켓통신으로 데이터를 보내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안드로이드고 서버는 이클립스로 간단히 구현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