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동안 머리아파서 아무것도 못하겠습니다.
몇가지 고비 중에...
아마 이것이 마지막 고비같은데...ㅠ.ㅜ
온통 이것 생각 밖에 없습니다.
게임서버를 Netty로 설계하였습니다.
등록되어있는 핸들러를
주기적으로 돌려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타임아웃 핸들러를 적용하려 했으나,
입력 및 출력이 없을때 이벤트가 발생하여 작동하는 것이...
뭔가 매끄러워 보이지 않아서 말입니다...
자바유틸의 timertask같은 방법은
적용할 수 없을까요???
시도해봤지만,
객체 타이머 생성을 핸들러마다 붙여줘야하는지,
static으로 하나만 생성해서 처리해도 되는건지...
감도 안잡힐 뿐더러...ㅠ.ㅜ
가장 중요한것이...
핸들러의 한텀 작업을 처리하고 쓰레드를 빨리 빠져나온 뒤(작업시간 50ms로가정)
500ms 뒤에 다시 쓰레드가 재시작된다면,
남은 450ms 동안은 쓰레드가 다른 유저의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여,
쓰레드 풀의 효율을 높이고 싶은 것인데요...
정말 머리가 깨지겠습니다...
언제쯤 코딩에서 막히는것이 사라질까요...
부탁입니다... 힌트라도 주세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