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통신은 netty을 사용하고 쓰레드는 thread pool을 이용중인데요...
게임서버를 제작중인데 구현하고자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lol의 미니언이 서버에서 자동생성된 후,
적진으로 나아가다 적군을 만나면 싸우는
이러한 로직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로직이 인풋없이 서버에서 모두 처리되고
클라에 서피스뷰를 그리기 위한 최소 정보만 주기적으로 클라에 전송하고 싶습니다.
비슷한 예로, 경마, 시계등이 있을것 같은데요...
쓰레드 내부에 무한루프처리를해서 sleep으로 구현할수는 있겠으나,
접속종료시까지 클라 하나당 쓰레드 하나를 점유하고 있기에,
쓰레드 풀 자체가 무의미해질 것같아서,
쓰레드가 1턴돌고 끝나면,
timertask와 같이 외부에서 주기적으로
쓰레드를 반복실행 시켜주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요...
보통 이러한 구현은 게임분야에서 어떻게 처리하나요?
알고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