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대로 view를 상속한 java파일을 받았습니다
이걸 fragment로 붙여서 다른 액티비티로 가져가야 하는데 화면에 뜨지를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나와야하는데 위에 버튼 3개는 메인액티비티에서 설정해주고 밑에 게임부분이 fragment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인데
이런식으로 fragment가 나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class NumPangView extends View {
Activity mParent; // 부모 액티비티
int mMaxNum = 6; // 숫자의 개수. 최대 9
.....
public NumPangView(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this.mParent = (Activity) context;
// 진동 및 사운드 재생 준비
mVib = (Vibrator)mParent.getSystemService(Context.VIBRATOR_SERVICE);
AudioAttributes audioAttributes = new AudioAttributes.Builder()
.setUsage(AudioAttributes.USAGE_NOTIFICATION)
.setContentType(AudioAttributes.CONTENT_TYPE_SONIFICATION)
.build();
mPool = new SoundPool.Builder().setAudioAttributes(audioAttributes)
.setMaxStreams(1).build();
mRemoveSound = mPool.load(context, R.raw.remove, 1);
// 타일 하나의 크기를 계산해 둔다.
DisplayMetrics dm = getResources().getDisplayMetrics();
mTileWidth = mTileHeight = dm.widthPixels / mWidth;
mTileMargin = (int)(mTileWidth * 0.08f);
mEdgeThick = (int)(mTileWidth * 0.05f);
mTextSize = mTileHeight / 2;
// 시간 및 점수 출력 영역
mTimeRect = new Rect(0, 0, dm.widthPixels * 7/10, dm.heightPixels / 10);
mTimeRect.inset(mTimeRect.width() * 5/100, mTimeRect.height() * 20/100);
mScorePt = new Point(dm.widthPixels * 95/100, mTimeRect.bottom);
mBoardPt = new Point((dm.widthPixels - mTileWidth * mWidth) / 2,dm.heightPixels/10);
......
이런식의 view java코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