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인스타그램 피드 & 스토리 등록시 성공 콜백처리 가능한가요??

0 추천
안녕하세요. 앱 내부에서 버튼 클릭시 인트타그램을 열어 피드 & 스토리 등록 후 해당 글을 게시하면 성공 값을 받아 올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으로 공유를 하면 앱 내부적으로 보상을 주는 로직이 있는데 지금은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고 앱 -> 인스타그램 -> 앱

으로 복귀하면 보상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프 API를 사용하면 되는것같기도하고.. 정확하게 판단이 어려워 이렇게 문의글 남겨 봅니다.

해당 상황에 대해서 아시는 사항이 있으면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덕이 (450 포인트) 님이 2021년 3월 15일 질문
님의 앱이 백그라운드로 갔다 활성화 될 때 인스타그램 API를 호출해서 님이 찾는 추가된 글이 있는지 확인해 보면 되지 않을까요?
저도 그방법으로 생각해봤는데 좀 이상해서요..
카카오톡은 severcallback기능을 제공해주고 Facebook은 SDK 내부에서 게시글 작성 여부를 제공해주는데 인스타그램만 제공해 주지않는게 이상한것 같아요;
인스타 API로 호출해서 게시글 찾는것도 게시글이 많을 경우 속도저하등 여러가지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 걱정이네요..
그럼, API를 통해 글을 아예 님의 앱에서 올리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그래프API를 이용하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