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그냥 같은모양 3개 연결되면 터지게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아이템 및 인벤토리 기능도 구현하고(비록 종류는 3개지만...)
로컬 랭킹, 글로벌 랭킹 시스템도 구현하게됐네요...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애니팡의 하트 같은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데 감이 잘 안오네요...
예를들면 변수 i에 초기값을 5로 줘서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를 때마다 하나씩 까이게함으로써 0이 되면
게임을 못하게 만드는 것은 쉬운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이 변수값을 1씩 증가시켜야 할텐데 그 방법이 안떠오르네요..
앱을 종료해도 소스 안에 존재하는 변수값을 일정시간이 지나면(예를들면 5분이 지나면) 1 씩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백그라운드로 돌리는 것 빼구요.. 참고로 아이디나 이런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