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디바이스 장치 개발자분에게 질문있습니다. 전송 속도를 알고싶습니다.

0 추천
차량용 디바이스 wifi 연결해서  http 통신으로 송수신 어플을 만들고있습니다.

 데이타를 요청하는데 전방적으로 느립니다

.10문자 내외의 값들을 주고받는 프로젝트인데 2초이상 걸릴때가 자주 많습니다..

단순 값이 어떤상태인지 상태값을 물어보는데 말이죠..

디바이스 장치오류 아닌가요? 요즘시대에 0.1초안에 전부 받아야하는거아닌가요..  

리눅스 웹서버에 시몰레이터 만들면 바로 그정도의 포퍼먼스가 나와야하는거아닌가요?

실시간 값을 보여주는 어플을 만들라고 했으면 그렇게 예상하는게 맞지않나요?

이것때문에 한달 보름 동안 큐에 쌓아서 천천히 보내는걸로 수정하느냐고 고생했어요.

제가 느린 어플을 개발하기 보단 디바이스 개발자에게 속도 개선요구해서 해결하는게 좋지않나요 ...
kebiat (160 포인트) 님이 2021년 5월 29일 질문
kebiat님이 2021년 5월 29일 수정
안드로이드 애뮬레이터 사용하셨나요? 애뮬레이터는 기본적으로 느립니다. 특히 debug모드에서는 안드로이드 코드가 최적화가 안되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IOS같이 시뮬레이터를 제공하면 훨씬 빠를텐데, 이게 애뮬레이터이다 보니 무거워요. 실제와 같은 속도가 필요하시면 Genymotion같은 훨씬 빠른 애뮬레이터나 실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게 낮구요, obfuscation과  resource minifiy를 Gradle세팅에서 해주시면 훨씬 빨라집니다. 참 이 때는 debug는 할 수가 없습니다.

답변 달기

· 글에 소스 코드 보기 좋게 넣는 법
· 질문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답변이 아니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표시할 이름 (옵션):
개인정보: 당신의 이메일은 이 알림을 보내는데만 사용됩니다.
스팸 차단 검사:
스팸 검사를 다시 받지 않으려면 로그인하거나 혹은 가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