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코틀린으로 마켓어플을 개발하다가 문의사항이 있어서 질문올립니다.
문제점은 현재 이미지를 ByteArray로 변환하여 서버에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저장했을때,
이미지 용량이 너무 크다는 점입니다.
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BitmapFactory를 사용하여 이미지 리사이징 진행 후
서버에 업로드 하였으나 그렇게 하면 다시 불러왔을때 이미지가 깨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이미지 용량을 줄여서 서버에 올리고,
해당 이미지를 불어올 수 있을까요?
기존에 리사이징을 하지 않고 업로드시 업로드 하는데도 딜레이가 발생하고,
불러올때는 더 심한 딜레이가 발생하여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