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estroy() 에서 null 처리를 해주는 것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Context 를 전역 변수에 담아 사용하던 것을 null 처리 해주는 것이 있는데
네트워크 요청 후 빠르게 엑티비티 종료시 onDestory가 먼저 호출 되고 네트워크 응답부가 호출된 후
View를 새로 그리면서 inflate를 하는 중 ctx 널포인트 에러가 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 해줘야 할까요? View를 그리는 부분은 그 뒤로도 한참 있는데....
ctx null 여부를 일일이 검사할 수도 없고... 그냥 네트워크 응답 부분에만 ctx null 여부를 체크해야할지...
아니면 onDestroy에서 null 처리 하는 부분을 약간 딜레이를 주어 1~2초 뒤에 하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