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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 sound 질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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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cocos2d-xsound 구현을 보면 opensl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3.2버전을 보니깐 안드로이드 MediaPlayer를 사용했더군요.

opensl과 성능상 차이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shakddoo (200 포인트) 님이 2014년 9월 18일 질문

1개의 답변

–1 추천
자세한 사항은 cocos2d-x sound 만드는 곳에서나 알듯 한데요...
 
단지 실제 opensl을 써본 결과로는 ndk 쪽이라서인지. 단말에 따라 불안정한 부분이 있었으며,
 
특히 다체널음원을 재생하기 어렵더군요.. 아마 다채널 음원 재생을 위해 변경한게 아닐까 합니다.
사악미소 (65,330 포인트) 님이 2014년 9월 18일 답변
그렇군요. 음.. 옛날 버전에 MediaPlayer쓰다가 다시 opensl쓰다가 이번에 또 다시 MediaPlayer쓰더라구요.. 개인적으로 opengles2.0으로 엔진 만들고 있는데, 사운드 쪽 참고하려고하다가 궁금해서 글 올렸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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