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답입니다.
rect의 left top 는 x,y 가 맞는 것같습니다. 하지만 bottom은 고정되어있기 때문에
만약 배치를 원하는 곳에 하고 싶다면 각각 대칭되는 Right 값과 Bottom을 left의 1배 Bottom의 1배를 씩 더 곱해줘야 되는것같네요 .
일단
Stage_1_Rect = new RectF(0, 0, Width, Game_Back_1.getHeight());
Stage_2_Rect = new RectF(0,Game_Back_2.getHeight(), Width, Game_Back_2.getHeight()*2);
Stage_3_Rect = new RectF(0,Game_Back_3.getHeight()*2, Width, Game_Back_3.getHeight()*3);
Stage_4_Rect = new RectF(0,Game_Back_4.getHeight()*3, Width, Game_Back_4.getHeight()*4);
이런식으로 해서 디바이스 화면에 각가 4개의 사각형을 배치시키는데 성공시켰습니다.
혹시라도 제 답이 틀리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