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Q&A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들의 질문과 답변을 위한 지식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안드로이드펍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법, 운영진]

Bitmap.createScaledBitmap 에서 해상도 사이즈를 높여도 출력을 유지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추천
Bitmap.createScaledBitmap 에서 해상도 사이즈를 높여도 출력을 유지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말이 안되기는 하지만 혹시나해서 질문드립니다.

이미지영상을 아래의 순서로해서 받아 실시간으로 출력하고 있는데요

 

int buf = new int[640 * 480] 으로 변수 선언
이중for문 640 480 에서
buf[y * 640 + x] = Color.rgb(r, b, b) 이렇게 640 * 480 for문을 돌아 데이터만듬

Bitmap bmp = Bitmap.createBitmap(buf, 640,480,Bitmap.Config.ARGB_8888) 로 비트맵 생성 후

ondraw에서 canvas.drawbitmap 이런 순서로 출력

 

위에 bmp 객체 사이즈를 createScaledBitmap 이용하여 풀스크린으로 하여 출력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풀사이즈로 출력하니 원래 출력프레임에서 반으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원래 사이즈에서 더 작에 출력하면 프레임은 더 빠릅니다....(당연하지만)

혹시나 createScaledBitmap  풀스크린을 출력하더라도 프레임을 유지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surfaceview를 이용해봤는데도 출력프레임에는 영향이 없네요..
oblab (1,490 포인트) 님이 2015년 10월 16일 질문

1개의 답변

0 추천
뭘하려는 건지 모르겠으나 영상을 표시하는 거면 ffmpeg 등을 쓰는게 빠릅니다.

그게 아니면 jni + opengl 이 아니면 답이 없어보이네요.
익명사용자 님이 2015년 10월 16일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