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p.createScaledBitmap 에서 해상도 사이즈를 높여도 출력을 유지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말이 안되기는 하지만 혹시나해서 질문드립니다.
이미지영상을 아래의 순서로해서 받아 실시간으로 출력하고 있는데요
int buf = new int[640 * 480] 으로 변수 선언
이중for문 640 480 에서
buf[y * 640 + x] = Color.rgb(r, b, b) 이렇게 640 * 480 for문을 돌아 데이터만듬
Bitmap bmp = Bitmap.createBitmap(buf, 640,480,Bitmap.Config.ARGB_8888) 로 비트맵 생성 후
ondraw에서 canvas.drawbitmap 이런 순서로 출력
위에 bmp 객체 사이즈를 createScaledBitmap 이용하여 풀스크린으로 하여 출력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풀사이즈로 출력하니 원래 출력프레임에서 반으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원래 사이즈에서 더 작에 출력하면 프레임은 더 빠릅니다....(당연하지만)
혹시나 createScaledBitmap 풀스크린을 출력하더라도 프레임을 유지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surfaceview를 이용해봤는데도 출력프레임에는 영향이 없네요..